Ponto GO - 근무 시간과 은행 시간을 제어하세요.
PontoGO - 전자 출퇴근 관리는 직원들이 자신의 근무 일정과 근로 시간을 완전히 통제하고자 하는 회사들을 위한 앱입니다. 디지털 출퇴근 관리를 통해 일일 출퇴근 기록, 근무 시간, 보너스, 휴가 등을 쉽게 기록할 수 있습니다. 또한, 몇 번의 탭만으로 일일, 주간, 월간 출퇴근 기록을 확인하고 근무 시간과 기간별 시간 잔액을 쉽게 시각화할 수 있습니다.
이 앱은 근무 시간, 시간 잔액, 보고서, 근무 시간표, 알림, 백업, 결석 휴가, 위젯, 출퇴근 기록기에서 발급된 증거 사진 저장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. 또한, Excel로 보고서를 내보내고 보고서를 생성하기 전에 기간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. 그러나, PontoGO 전자 출퇴근 관리는 법적 가치가 없으므로 공식 기록으로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.